티스토리 뷰


비디오 게임 부정 행위 코드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흥미로운 팁



비디오 게임은 성적에 도움을 주는 것에서부터 멋진 축구 경기를 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 단지 휴식을 취하는 것까지 많은 것을 제공한다.


이 기사는 당신이 좋은 게임을 찾고, 당신의 게임 기술을 향상시키는 것 등을 시도하면서 당신을 안내할 것이다!



중고로 사다.


새로운 비디오 게임은 보통 많은 비용이 들며 종종 50달러나 든다! 또한, 만약 당신이 게임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이것은 발생하기 힘든 비용이 될 수 있다.


중고 비디오 게임은 새로운 게임보다 훨씬 저렴하다.




어린이를 위한 비디오 게임을 구하려면, 당신은 출발하기 전에 두 가지 이상의 옵션을 얻어야 한다.


게임 종류도 다양하고 관심사도 다양하다.




슈터 게임을 할 때 무기를 다시 장전해야 한다면, 먼저 커버 뒤로 몸을 숙인다.


많은 경우, 이 행동으로 인해 게임에서 죽을 수 있으므로 항상 주의하십시오.


이러지 마! 먼저 엄호하고 대피소를 찾은 후에만 재장전하십시오.




비디오 게임을 한 시간에 4번 할 때는 멈추고 근육을 늘려라.


당신의 근육과 관절은 일반적으로 오랜 시간 동안 반복적인 운동을 한다.


근육을 스트레칭하면 그만큼 쉽게 경련이 일어나지 않고 혈전이 생길 위험도 줄어든다.


이렇게 하면 건강이 유지된다.




수동으로 화면을 밝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어둠을 배경으로 한 게임을 즐길 수도 있지만, 그것은 여러분의 공연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색깔은 어둠 속에서 함께 섞이는 경향이 있고, 적을 발견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제대로 재생할 수 없다면 비디오의 화질은 중요하지 않아! 밝기를 올려라.


적들이 보기 전에 당신을 보지 못하게 하기 위해 사물을 더 쉽게 볼 수 있게 해준다.




교육용 비디오 게임은 실제로 존재한다.


어린이를 위해 구입할 때, 이 제목들을 고수하고 폭력이나 다른 의심스러운 내용들로 가득 찬 제목들을 피하라.


다른 부모들의 온라인 게임 리뷰를 검색하여 어떤 추천을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자녀가 있는 경우 게임을 구입하기 전에 항상 ESRB 등급을 확인하십시오.


많은 게임들이 어린이들에게 친숙한 이름과 외모를 가질 수 있지만, 게임을 할 때 모든 어린이들에게 꼭 적합한 것은 아니다.


게임의 등급과 게임에 대한 기타 관련 정보(예: 폭력 여부)를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한다.




게이머나 비디오 게임 매장의 직원들에게 도움을 요청하라.


어떤 종류의 게임을 좋아하는지는 알 수 있겠지만, 그 장르에서 가장 최근 발매된 게임이 무엇인지 모를 수도 있다.


당신은 가게 점원으로부터 최신의 최신 게임에 대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자녀가 컴퓨터 대신 콘솔에서 놀도록 권장하십시오.


컴퓨터는 보통 인터넷에 연결되는데, 이것은 당신의 아이들이 온라인상에서 다른 사람들과 문제를 가지고 있고 그들이 준비하지 않은 자료를 볼 수 있는 위험에 처하게 할 수 있다.


아이들은 전용 비디오 콘솔 시스템에서 훨씬 더 보호받는다.




도서관에서 게임을 사기 전에 한 번 시도해봐.


당신의 공립 도서관에는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모든 종류의 비디오 게임이 있다.


제공되는 게임들은 보통 다른 시스템들을 위한 게임들의 혼합이 될 것이다.


그들에게 전화해서 도서관이 제공하는 제목이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시장에 많은 콘솔이 출시되어 있어, 당신에게 가장 좋은 콘솔을 찾기가 어려울 수도 있다.


당신은 당신의 필요성과 이용 가능한 콘솔의 다양한 특징을 살펴봐야 한다.


잡지를 읽고 인터넷으로 조사를 해.


다른 사람들이 게시한 다양한 게임 시스템에 대한 리뷰를 확인하십시오.


구매 시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십시오.




비디오게임을 하는 이유가 무엇이든, 당신은 비디오게임을 위해 더 나은 사람이 될 수 있다.


게임은 당신의 마음을 날카롭게 하거나 매일의 좌절에서 벗어나도록 도와줄 수 있다.


여기서 배운 내용을 적용하고 게임을 다음 단계로 진행하십시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